top of page

마스터 자기소개서 '멀티플레이어 복붙 자소서' 후기_환경안전 직무

최종 수정일: 2023년 7월 10일

[대기업 멀티 프리미엄 자기소개서 후기]


타겟기업 : 삼성전자DS

직무 : 환경안전

컨설턴트 : 약빨취



대기업, 공기업, 취업 마스터 자기소개서
대기업, 공기업, 취업 마스터 자기소개서

매번 지원할때마다 반복적인 서류 탈락으로 인해서 자존감도 떨어지고, 자소서로 고민하던 중 취준에 성공한 친구의 소개로 약빨취 컨설팅 그룹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사자격증은 몇개 있었으나 지방대 졸업에 부족한 경험으로 과연 내가 서류탈락을 극복할 수 있을까 ??? 걱정이 너무나 앞섰습니다.


수업과정에 들어간 후 한혜진 컨설턴트님을 만나고 전화를 통해서 자소서 뿐만 아니라 저의 현재 처한 상황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며 고민상담 비슷하게 격려도 해주시고, 응원도 해주셔서 인상적이였습니다. 자소서설문을 작성하다가 해당기업에 맞춰서 직무역량를 작성할려다보니 한없이 막혔는데 직무역량에 대한 인사이트 정보제공과 자소서의 방향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카톡으로 피드백 해주셔서 정말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맞는 기업을 찾아보면서 여러기업의 인재상에 대해서 공부도 해보고, 정보도 알아가게 되고, 찾아보는 과정과 시간이 가치가 있다고 느껴졌습니다. 또한 대기업뿐만아니라 공기업나 다른 기업에 지원을 했을시에도 어떠한 부분이 기업에 맞게 수정이 되야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시고, 해당 직무에 대한 요즘의 추세가 어떻게 되는지, 핫키워드가 무엇인지까지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시작하기전에는 답이 없어서 망망대해를 허우적 대는 느낌이였는데 "한혜진" 컨설턴트님의 컨설팅을 받고 나서는 목표가 명확히 정해진 크루저 처럼 서류 전형에 대해서는 두려움 없이 앞으로 여러군데를 자신있게 지원하며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것 같습니다.


취준생 여러분들 서류 탈락에 대한 자신감과 자존감 하락을 컨설팅을 통해서 떡상시키시세요. ^^ 사소한 경험이라도 괜찮으니 뭐든지 말씀하시고, 취업 컨설팅 맡겨보시고, 다들 행복한 결말, 좋은 결과 누리시길 빌겠습니다 !!!!!

조회수 10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