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인원 패키지 1일차_안전관리]
1) 나이/성별 : 29/남
2) 유형 : 지거국
3) 타겟직무 : 안전관리(건설조선 제외)
첫 번째, OT 및 직무최적화 파트입니다. 스스로 반신반의하며 희미하게 설정하고 있던 타겟직무를 보다 선명하고, 합리적으로 설정해나갈 수 있는 파트였습니다. 이력과 니즈를 바탕으로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게 이끌어 주셨습니다.
두 번째, 채용공고 인프라망 파트입니다. 방대한 정보 속 원하는 채용공고를 모두 찾아내고 지원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운 일이라 생각합니다. 기존에 제가 가지고 있던 채용공고에 대한 시야가 50% 정도라면 컨설팅 후 80% 이상으로 확장시킬 수 있었습니다.
세 번째, 면접준비 인프라망 파트입니다. 면접준비에 있어 예상 질문을 찾고 기업과 산업을 분석하며 몇날며칠을 헤맨 경험 취준생 분들이라면 모두 겪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허비되는 시간은 최소화하면서도 압도적인 품질의 정보를 습득하는 기술을 전수받은 파트였습니다.
네 번째, 대전략 파트입니다. 컨설팅을 받지 않았다면 채용 프로세스 속에서 평생 놓쳤을 부분들을 인지하게 되는 파트였습니다. 놓치고 있었던 부분들과 부족한 부분들을 채워나갈 미션과 방법을 제시해주셨습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이직을 준비할 시간이 충분치 않으신 분들, 그리고 든든한 조력자가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대표님이 주시는 미션들을 수행하다보면, 홀로 준비하였을 때보다 단시간에 원하는 바에 가까워지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TMI로 첫 취준때부터 대표님의 컨설팅과 함께 했으며 좋았겠다는 아쉬움도 드네요. 더불어 이제라도 시작한 게 어디겠어요. :) 화이팅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