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롯데그룹(롯데건설, 롯데케미칼, 롯데백화점,롯데호텔) 최종합격 후기 & 면접컨설팅 후기_취업컨설팅 추천 약빨취

최종 수정일: 2023년 7월 11일


롯데그룹(롯데건설, 롯데케미칼, 롯데백화점,롯데호텔) 최종합격 후기
롯데그룹(롯데건설, 롯데케미칼, 롯데백화점,롯데호텔) 최종합격 후기

※ 주의 : 해당 후기는 약빨취 취업컨설팅 그룹의 지적재산입니다.

무단 불펌 및 무단가공, 무단 도용 적발시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것이며, 이는 무관용 원칙을 고수합니다.

특히 타업체의 해당후기 가공후 사용, 무단불펌의 경우 법적으로 강력 대응해나갈것입니다.

해당 후기는 '면접강의 후기'로 실제 수강생한테 받은 후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수강생이 직접 남긴 후기라 양식이 통일되어있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 레전드 후기

[ 얼인원 패키지 최종합격 후기 : 30살 여자 신입(경력없음) 대기업 최종합격 ]

★30살/여자/수도권/경영학과★

롯데대기업 계열사 최종합격 후기★

올해 초 깜깜한 터널같은 취준생 생활 중 한줄기 희망을 잡고자 얼티밋 커리어 상담을 신청했던게 생각나네요.


저는 나이도 이제 30대이고 중고신입도 아니었기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컨설팅을 신청했습니다..


주영태 대표님께 첫 상담을 받았고 바로 컨설팅 수업을 결제하고 신청했어요.


사실 금액이 부담되는 금액인지라 가볍게 결제할수있는 결정은 아니었어요 ㅠㅠ 그런데 다양한 후기도 읽어보고 첫 상담에 신뢰가 생겨, 그리고 이를 통해 더 좋은 기업에 더빨리 취업하게 된다면 아깝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해 과감히 결정을 내렸습니다.

1일차, 2일차, 3일차, 4일차가 진행되는 동안 수많은 곳에 지원을 했고 상당수 서류합격을 했습니다. 면접도 대기업, 금융계 다양하게 봤고 그중 한곳!! 드디어 취뽀를 하게 되었어요!l


취업시장에서 나이가 많아 스스로 너무 작아지는 느낌이었는데 결국에는 이렇게 좋은 소식을 받게 되어 너무 행복합니다!!

모든 취준생분들 모두 건승하시고 약빨취 도 더더 번창하시길 바랄게요!!!



얼인원 패키지 최종합격후기
얼인원 패키지 최종합격후기



 



[ 면접1day 컨설팅 후기]

타겟기업 : 롯데백화점

직무 : 영업지원

컨설턴트 : 이태헌


내용 : 고민고민하다가 면접 베이스부터 닦고싶어서 의뢰드렸는데 잘한 결정이라는 생각이들었습니다. 컨설턴트님이 인사법부터 필살기, 대처방안, 경험정리 등을 하나하나 세세하게 가르쳐주셔서 첫 면접이지만 잘 대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또한 피티면접도 실제로 해보며 제가 부족했던 부분을 지적해주시고 여기에 보완방법까지 알려주시니 너무 유익했던 것 같네요,,!! 꼭 합격해오겠습니다laughing



 


[올인원 패키지 최종합격 후기 ]

28살 두번째 시즌 취준에 약빨취를 찾게 되었습니다.

한 시즌 취업을 준비해 보았으나 단 한 번의 서류조차 뚫지 못해 심란한 마음으로 올인원 패키지를 수강 신청했습니다. 수강 후 결과를 말씀드리면 삼성바이오로직스, SK이노베이션, 현대오일뱅크, 롯데케미칼, GS글로벌, 딜로이트.. 등 그야말로 ‘대량 합격’ 통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올인원 패키지를 통해 취업에 임하는 자세와 방법부터 달라지게 되었습니다. 올인원 패키지는 단순 컨설팅이 아니라 취업에 성공할 수밖에 없는, 체계적인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과정입니다. 특히 서류에서부터 고전하고 계신 분들은 더 망설이지 말고 빠르게 신청하시는 것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위 기업 중 하나에 최종 합격했지만 저는 취업이 아닌 창업이라는 진로에 도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표님 덕분에 취업이 가능하다는 자신감을 얻었고, 결과적으로 한 번 더 꿈에 도전해 볼 시간을 얻게 되었습니다.


도와주신 대표님께 정말 감사드리며, 취업으로 걱정이신 많은 분들이 대표님을 통해 고민을 해결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기를 남깁니다.


 


[ 얼인원 패키지 완강 후기 ]

해외대/화학공학과/29살/생산기술 & 생산관리

현상황 : LG화학 등 대기업 8개 서류합격

면접진행중 : 현대미포조선, 종근당, CJ제일제당, 롯데케미칼 등


1일차는 서류, 자소서 등 본인의 역량을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취업의 정보가 없었던 저는 방향성을 못잡고 방화했지만 1일자를 듣고 방향성, 그리고 제가할 수 있는 방법을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2,3 일차에는 자소서의 방향을 잡아주시고 완벽한 목표직무에 맞는 자소서를 강제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자소서를 읽어보며 제가 그 직무에 전문가가된 느낌이었고 직무의 이해도 또한 머리속에 저장할 수 잇었습니다.

그후 첫 취준에서 보이지 않던 '서류합격'을 볼 수 있었습니다.

4일차는 모의 면접으로 저의 잘못된 점을 알려주십니다. 3일차 이후 숙제가 있었지만, 생각보다 공고가 보이질 않아 면접경험을 쌓지 못한채 진행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문제점, 답변설계 방법을 알려주시고 좋은 팁도 많이 주십니다.

(합격할때까지 정보지원 계속해주신다 했으니 걱정도 없습니다)


ALL - IN - ONE PACKAGE 꼭 추천합니다!!

그리고 최종합격 취뽀하고 꼭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기억에 평생 남을거 같습니다.

THANK YOU!



 


[ 얼인원 패키지 3일차 후기 ]

얼인원패키지 3일차까지 진행했습니다

2일차에 자소서 코칭받고 자신감을 얻어 원하는 곳 다 찔러봤습니다. 그리고 두군데에서 서류합격 연락을 받았습니다. 현재 게임회사 마케팅직무는 제가 면접이 서툴러 탈락했고 롯데계열사 pd 면접을 기다리고있습니다

서류합격이 안 될때마다 멘탈 잡아주신 대표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예전의 저였다면 서탈하고 이틀은 회복하는 시간을 가졌을텐데 대표님의 채찍질 덕분에 우울해할 시간없이 서류제출에 매진할 수 있었습니다. 자소서 스펙 모두 중요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멘탈이고 대표님이 알려주신 프로세스를 따라하면서 멘탈이 자연스레 단단해졌습니다.

괴물자소서의 완성은 물론 힘든 취준시기를 담담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신 대표님 감사합니다!!

남은 면접 잘 준비해서 꼭 다이어리로 보답드릴게요heart️



 

[ 자기소개서 제로베이스 ]

항상 고마우신 대표님!!

제가 필력이 약해서 자소서 프리미엄 대필에 이어 다른 부분도 의뢰를 몇 건 더 했지만, 역시는 역시. 역시 약빨취입니다. 다른 대필사 저도 한번 해봤는데 .. 진짜 못하더라구요 약빨취에서 받으니까 완전 리스펙 .. 필력 대한민국 최곱니다 믿고 맏길수 있습니다!! 롯데케미칼, 폴리미래, 백광산업, 그린케미칼, GS칼텍스, GS에코메탈 서류 통과 및 면접까지 간것도 약빨취도움 엄청받았구요.. 이공계 자소서 NO.1입니다!! 대필 돈아깝다고 생각하지마세요 저도 처음엔 돈아깝다고 생각했지만 받아보시면 퀄리티가 다릅니다 돈 더주고 더 맡겨주고 싶어요 전 ㅋㅋㅋㅋㅋ

항상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