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상하반기 농협/지역농협 자기소개서첨삭 컨설팅 /면접학원/ 최종합격 후기_약빨취

최종 수정일: 2023년 7월 11일


농협, 지역농협 면접 및 자기소개서 첨삭, 면접학원 후기
농협, 지역농협 면접 및 자기소개서 첨삭, 면접학원 후기


※ 주의 : 해당 후기는 약빨취 취업컨설팅 그룹의 지적재산입니다.

무단 불펌 및 무단가공, 무단 도용 적발시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것이며, 이는 무관용 원칙을 고수합니다.

특히 타업체의 해당후기 가공후 사용, 무단불펌의 경우 법적으로 강력 대응해나갈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주영태 대표입니다.

2,000개넘는 파편화된 후기를 정리중입니다.

농협 자소서 및 면접. 합격 최종후기 우선 찾은것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 농협 경제지주 자기소개 제로베이스 후기]

타겟기업 : 농협경제지주

직무 : 유통 (농경)

컨설턴트 : 박희일


후기 : 제가 가진 경험과 역량들을 더 잘 표현하고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는데, 신청하길 잘한거 같아요!!! 갖고 있는 경험을 그대로 활용하면서 제가 가진 역량이 돋보이도록 해주셨어요! 해당기업에 대한 이해도도 있으신 컨설턴트님인 것 같아서 더 만족스럽게 진행되었습니당. 경험이 충분하나 글솜씨가 없어서 역량들을 잘 표현하지 못 하시는 분들이 신청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그리고 꼼꼼하시고 세심하셔서 좋았습니다! 표현하고 싶은거 잘 담을 수 있도록 해주셔서

완성도도 높아지고, 덕분에 잘 제출할 수 있었어요!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thumbsup



[농협식품/제로베이스]

직무:경영지원

컨설턴트: 김시현


우선 자소서 항목마다 작성해 나갈 방향부터 알려주시고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한 상담 감사드립니다!

컨설턴트님의 뛰어난 실력으로 농협뿐 아니라 다른기업 소서 작성시에도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문장의 흐름도 다듬어주시고 항목에 따라서는 관련 기사 링크까지 주시는 섬세함에 너무 감동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농협 자기소개서 후기 ]

김혜선 컨설턴트님 지역농협 자소서 후기!!

올해 세번째 도전중입니다. 작년에 서류부터 광탈한 기억이 있어서 찾아보다가 신청했는데 김혜선 컨설턴트님 덕분에 자소서 가뿐하게 합격하고 필기까지 잘 보고 왔습니다!! 경험은 많아도 글쓰는 재주가 없어서 정말 막막했는데 제가 쓰고싶은 내용들을 쏙쏙 뽑아서 일목요연하게 써주셨어요!! 자소서 완성도 보고 놀랐다는.. 아마 제가 혼자썼다면 당연히 광탈했을꺼라는..

혹시라도 이번에 필기나 면접에서 광탈하게 된다면 다시 신청할 의향 100%입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큰 도움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하나하나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꼭 최종합격 해서 좋은 소식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김혜선 컨설턴트님 감사합니다!


[ 농협 자기소개서 후기 ]

박쌤 컨설턴트님 매우 추천합니다!!!

작년에 처음으로 박쌤한테 제로베이스 지역농협 자소서 첨삭을 받아봤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번에는 친구 한명한테도 소개시켜줘서 같이 받아봤습니다! 작년에는 박쌤 덕분에 서류를 무난히 통과하고 최종에서 떨어졌지만, 이번에는 최종까지 가서 합격했으면 좋겠네요! 이번 자소서 컨설팅도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친구도 매우 만족하네요!

정말 박쌤 강추드립니다~~~



[ 농협 최종합격 후기 ]

이태헌 선생님

쌤 덕분에 농협은행 5급 최종합격했습니다!!!!

냉정하면서도 다정한(?)

피드백 최고입니다

촬영 피드백은 수치스러웠으나...모두 도움이 되는걸요 껄껄

감사합니다 쌤!!



[태헌 컨설턴트]

최근에 HUG 면접 응시로 인해 개인적으로 농협과 국민은행 자소서 쓸 시간이 없었는데 양일에 걸쳐 한시간동안 저의 역량과 경험을 매칭시켜서 양질의 자소서를 작성해 주셔서 기한에 맞게 제출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서류 합격이 어려워진 요즘태헌컨설턴트님의 지도하에 서류 승률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끝으로 정성이 느껴지는 자소서 작성에 감사드리며 꼭 서류에서부터 필기, 면접까지 합격해서 HUG 농협 국민 골라 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농협 자기소개서후기 ]

자소서 컨설트 받는게 처음이라 기대반 의심반이였지만 신청하기 정말 잘했다고 느낍니다! 자소서 작성이 어려워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몰라서 제로베이스 신청했고 결과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자소서란 이렇게 쓰는거구나 라고 하나 배웠어요~

멋진 자소서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