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포스코/포스코인터네셔널 자기소개서, 면접, 최종합격후기 _취업컨설팅 추천_약빨취

최종 수정일: 2023년 7월 10일


포스코 취업컨설팅, 취업학원 후기
포스코 취업컨설팅, 취업학원 후기

[ 포스코 자기소개서 후기 ]

포스코 제로베이스형 신청했습니다.

정말 어떻게 써야할지 혼자 끙끙 앓으면서 자기소개서를 써왔지만, 도저히 나아지지 않고 시간만 가고,, 그러도 감사하게도 얼티밋커리어 대표님을 만났네요.

제 경험을 토대로 자기소개서의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고 꼼꼼하게 완성시켜주시는 것을 보고 너무 감동받았습니다. 제 경험들이 이렇게 멋진 자기소개서로 탈바꿈하다니 놀라울 따름이에요.진짜 꼭 이번 포스코로 서류 통과해서 면접 강의로 찾아뵙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비록 자소서만 진행했지만, 제 경험을 하나하나 정리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고, 상담하며 해주신 조언들은 제가 취업하는데 좋은 토양이 될 것 같아요!! 친구들에게도 소개해주고 싶을만큼 너무 감사하네요.모든 취준생 여러분 힘내시고! 약빨취 만난 걸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얼인원 패키지 솔직 후기]

포스코인터네셔널 서류합격 & 면접합격 후기

대표님 수업 수강 전 자소서 1도 모르고, 취업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그냥 취린이 였습니다.

수업을 들을 수록 취업을 어떻게 해야되는지, 무엇을 준비해야되는지 걸을마를 때기 시작해서 3일차에는 누구보다 강력한 자소서가 완성 됐습니다.

자소서 내용을 바탕으로 면접을 준비하고, 대표님이 강조하신 4일 차 전까지 50번 정도는 면접에 깨져봐야 된다는 말씀을 법으로 여기고 실제 20번 가까이 면접을 진행했습니다.

거듭된 탈락에 의기소침 되어 있었지만 진짜 대기업 면접에서는 누구보다 여유로웠고 자신 있었습니다.

저는 LG 계열사 실무 면접 PASS, 세아제강 서류 통과, 포스코인터내셔널 인턴 중 2개의 정직원 면접을 포기하고 포스코인터내셔널 인턴을 선택했습니다.

불과 2달, 3달이라는 짧은 시간안에 일어난 일이고 저 역시나 놀랍습니다.

대표님이 지시하신 내용을 아무런 의심 없이 최선을 이행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대표님 수강생 중 가장 열심히 했다고 생각할 정도로 맹목적으로 따랐고 LG와 같은 대기업 면접도 포기하는 상황까지 왔다는 것은 그만큼 대표님의 실력에는 의심할 여지가 없으며 본인의 의지, 역량만 충분하다면 누구나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하며 취업 준비에 도움이 필요하신 취준생이라면 올인원 패키지를 고민해보셨으면 합니다.

아무 생각도 하시지 마시고, 시키신대로 그냥 하시면 됩니다. 제가 늘 대표님께 하던 얘기가 있습니다. 대표님 시키신대로 하겠습니다.


+대표님이 내주신 숙제 (ex: 마인드맵, 면접 50번, 면접 잡히면 바로 다른 회사 지원 등) 100% 이상 효과적 이니 꼭 따라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상 솔직 후기 마치겠습니다.


두산 vs 포스코 ....고민중

두산 VS 포스코 취업 갈팡질팡
두산 VS 포스코 취업 갈팡질팡


두산 VS 포스코 취업 갈팡질팡
두산 VS 포스코 취업 갈팡질팡

 


- 자기소개서 제로베이스 후기 -

[포스코 자기소개서 합격 후기 ]

포스코 서류합격 했습니다 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


[포스코 인턴 자기소개서 합격 후기 ]

선생님!!! 서류합격 했어요!! 포스코 인턴~~~~흥해랏! 약빨췻!!heart_eyes


[포스코 자기소개서 후기 ]

이태헌 컨설턴트한테 sk 포스코 자소서를 맡겼는데 정말 잘 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코 자기소개서 후기 ]

임동철 컨설턴트님한테 Sk도 맡겼는데 포스코 자기소개서도 정말 잘 써주셨어요 꼭 합격하겠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