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상하반기 한국전력공사/한전KPS 최종합격 후기 및 면접, 자기소개서 후기_약빨취




안녕하세요.

약빨취 대표 주영태입니다.

약빨취에서 진행한 한전국전력공사 및 한전KPS 최종합격 후기 및 면접컨설팅 후기 공유하고자 합니다.

해당 후기는 실제 수강생한테 받은 후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수강생이 직접 남긴 후기라 양식이 통일되어있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 주의 : 해당 후기는 약빨취 취업컨설팅 그룹의 지적재산입니다.

무단 불펌 및 무단가공, 무단 도용 적발시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것이며 이는 무관용 원칙을 고수합니다.


한국전력 & 한전KPS 최종합격 후기

[약빨취 면접컨설팅 2DAY 한전KPS 최종합격후기]

최종면접만 남아있는상태에서 공기업면접이 난생처음이라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막막했습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컨설팅을 받아보게 되었고, 박승미 컨설턴트 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막상 저도 제가 이렇게 말못하는사람인줄 몰랐는데.. 부족한 저에게 용기와 실력을 갖추게 해주신 은인이십니다.

덕분에 면전당일날 떨지않고 막힘없이 답변을 할 수 있었고 최종합격을 하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면접컨설팅 후기 ]

한전kps

직무: 기계

컨설턴트: 주영태

저는 사실 스터디를 하면서 저의 문제점은 크게 없다고 생각해왔습니다.

평소에도 발표를 하면서 말을 많이 해왔기 때문에 나름 면접에 자신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이전 발전소 면접에서 떨어졌고, 그래서 이번에 면접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직접 녹화본도보면서 코칭을 받으니 저의 문제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스터디를 받다보면 문제점을 정확히 짚어주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냉정하게 선생님께 문제점을 지적받고 영상을 돌려보자 바로 납득이 되었습니다. 이번 면접결과가 기대가 됩니다. 돈은 비싸지만 분명히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 이분은 추후 최종합격하셨습니다. -


[코레일 & 한국전력 더블 킬 최종합격 ]

2020 하반기 코레일 컨설턴트 진행하였습니다.

목소리 크게 하라, 결론부터 말하라, 경험은 몇 개만 있으면 된다는 별 거 아닌 것 같은 스킬이었는데 막상 실전에 적용하려고 보니 너무 어려웠습니다 ㅠㅠ 연습 열심히 해서 면접 임했고, 코레일 합격했습니다!

기간이 겹쳐 컨설팅을 진행하지는 않았지만 코레일 컨설팅 통해서 배운 스킬을 한국전력공사 면접에도 활용했고 한전도 하반기 최종합격했습니다laughing 감사했습니다! 면접이 막막하다면 컨설팅 한 번 들어보세요...!



[ 한국전력 최종합격 후기 ]

어제도 다른 후기를 올렸지만 합격을 하여 후기를 또 올리게 되네요.

방영호 컨설턴트님께 1:1 면접 코칭 받았고 한전 최종합격했습니다.

면접 경험이 없거나 부족한 사람도 작은 부분까지 코칭을 통해 면접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해 주셨습니다.

무엇보다 1분자기소개, 면접 예상질문/응답까지 함께 만들어 주신 것이 정말 컸습니다.

실제 면접에서 대표님이 예상질문 짚어 주신것이 많이 나와 너무 놀랐습니다ㅋㅋㅋ대박....

거기에 기업 직무분석보고서까지..

그렇게 만든 면접 스크립트로 모의면접을 수 차례.. 모의면접때 대답 잘 못하여 여러 번 다시 연습 했었지요..ㅎㅎㅎ

모의면접을 통해서 실제와 비슷한 감각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면접 태도나 긴장할 때 나오는 모션 등 비언어적인 요소들까지 체크 해 주셨고 지적해주셔서 실제 면접때는 덜 떨고 면접 했던 거 같아요후기 보고 정말 이렇게 잘 하는 곳이 있나 싶었는데 진짜였습니다.

자소서도 여기서..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heart_eyes



[박아희 컨설턴트님]

한국전력 최종합격 후기

저는 이번이 첫 정규직 면접이라 자신감도 없었고 면접 자체에 큰 막연함을 느꼈습니다.

시골에 살고 있어 면접 스터디를 구하기도 어려운 상황이라 지푸라기라도 붙잡는 심정으로 컨설팅을 신청했습니다.

면접이 뭔지도 모르던 저에게 평가표를 토대로 제가 어떤 질문을 통해 어떠한 부분을 평가받게 될 것이고 그에 적절한 답변은 무엇인지 세세하게 알려주셨고, 경험 구조화 표를 통해 다양한 질문에 저의 경험을 활용하여 답변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위축되어 있던 제가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끊임없이 칭찬과 용기를 불어넣어 주셨고, 1차 면접부터 최종 합격 발표의 순간까지 항상 응원해주시고 같이 기도해주셔서 저에겐 너무나도 큰 힘이 되었습니다.

면접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께 저는 주저없이 컨설팅을 추천해드리고 싶고, 절박했던 취준생에게 한줄기 빛이 되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heart




한국전력 & 한전KPS 면접컨설팅 후기


[한국전력 1day 후기]

타겟기업 : 한국전력

직무 : 전기분야

컨설턴트 : 희영 컨설턴트

면접 경험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희영 컨설턴트님 덕분에 방향성을 쉽게 잡을수 있었습니다. 특히 자소서에 적힌 부분중 이부분은 어떻게 대답해야할지 고민이 많았고, 면접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궁금했는데, 각 부분들에 대해서 핵심만 잘 잡아주셨습니다. 모의 면접때에는 저의 잘못된 습관이나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 잘 잡아주셨고, 덕분에 자신감을 가지고 면접장에 갈수있을것 같습니다. 남은 시간 받은 것을 잘 흡수해서, 좋은결과를 가지고 다시 연락드리고 싶습니다!



[한국전력공사 면접 컨설팅 후기]

타겟기업 : 한국전력공사

직무 : ICT

컨설턴트 : 이태헌 선생님


내용 : 면접 준비 기간이 짧았는데도 불구하고 면접 수업을 통해 제가 나가야할 방향을 정해주셔서 너무 편했습니다. 예를들어 처음 혼자서 준비할 때는 어떤 질문이 올지 몰라 1~10까지 모두 준비를 해야했다면 선생님께서 방향과 컨셉을 설정해주신 뒤에는 3~4까지만 준비를 해도 될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답변에 대한 정리뿐만 아니라 면접의 스킬이나 필살기 등을 듣고 난 후에는 모르는 질문을 받는 것에 대한 압박감과 두려움도 어느정도 떨쳐낼 수 있었습니다. 이 덕분에 최종합격까지 할 수 있었고, 제 주변에 면접에 고민이 있으신 분이 있다면 무조건 이곳을 추천해주고 싶을 정도로 친절하고 빠르고 정확하게 봐주셨습니다.



[ 한전/면접1day 후기]

유형 : 한전

직무 :전기

컨설턴트 : heart박아희heart


후기: 첫 면접 준비라 걱정이 많았는데 걱정은 무슨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써주시고 피드백, 수정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피드백, 수정도 빠른시간에 해주셔서 그 시간도 아깝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실제 면접 시 빠르게 임기응변할 수 있었고 면접의 큰 틀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한전뿐만 아니라 다양한 면접 준비에 도움이될 것 같아요! 하루 수업으로 준비가 될까 싶었지만 컨설턴트님의 하루 수업은 일주일 짜리 수업과 맞먹는 수준인 것 같아요laughing 너무 상냥하시고 착하시고 예쁘시고 똑똑하신 박아희 컨설턴트님 완전 추천드립니다heart



[박승미 컨설턴트님 면접 합격 후기]

네 박승미 선생님의 도움을 엄~청 받고 서울교통공사 기술직에 합격한 학생입니다.

인성면접, 기술면접을 진행함에 있어 필요한 질 좋은 첨삭 자료들을 많이 받을 수 있어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또한, 실제 서울교통공사에서 시행하고 있는 정책 자료들도 핵심부분을 간추려서 많이 알려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기술 면접을 실제로 진행해보면서 저의 부족한 부분을 실시간으로 피드백 받으며 개선해야 될 점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인성 면접의 핵심인 압박질문, 연계질문 또한 충분히 가르쳐 주시면서 공기업에 필요한 자세에 대해서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실제 면접에서도 선생님과 함께 준비한 부분들이 많이 나와서 자신있게 답변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서울교통공사 이외에도, 한국전력공사, 한국철도공사 준비를 하며 선생님께 많이 물어봤는데 갖고 계신 자료를 아낌없이 주셔서 아직 결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면접 준비를 하면서 어떻게 준비해야 할 지 고민 하는 취업준비생 여러분들에게 박승미 선생님의면접 교육을 정말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다시 한 번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입사 후에는 열심히 생활해서 멋진 사회인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면접2day후기]타겟기업 : 한전kps직무 :사무컨설턴트 : 최진영


뭔가정리가안되는 중구난방을 깔끔히 해결받은 느낌이었습니다. 전형적이지않아서 좋았던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시원시원하신 스타일이 좋아서 지루하지않게 시간가는줄모르고 컨설팅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인지하지못했던 비언어적인부분도 지적받아 좋았습니다.하루 더 남았는데 실전연습 잘해서 후회없는 면접을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한전kps 1일차 면접 컨설팅 후기]

타겟기업 : 한전kps

직무 : 전기

컨설턴트 : 이태헌


내용 : 면접이 처음이라 준비를 어떻게 해야할지 정말 막막하고 방향성도 잡히지 않았는데 너무 잘 잡아주시고 수업하는 동안 너무 재미있었어요 토론면접 팁도 잘 알려주셨습니다!! 혼자 준비하면서 걱정이 많았는데 너무 만족스럽고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최고에욥smiley



자기소개서 제로베이스 대필/첨삭 후기


[ 한전 제로베이스 후기]

타겟기업 : 한전

직무 : 사무

컨설턴트 : 채근

후기 : 대학졸업후 취업에 대한 생각이 없어서 취업준비를 잘 못한 상황이였습니다.

자소서를 처음 작성하면서 많이 힘들었는데 채근 컨설턴트님 덕분에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잘 정리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감사합니다thumbsup



[한국전력공사 멀티 프리미엄 자기소개서 후기]

타겟기업 : 한국전력공사

직무 : 전기직

컨설턴트 : 한혜진



후기: 사회 초년생이고 경력도 없는 저의 상태를 해결하기 위하여 이곳을 찾았습니다!! 자신도 없고 어렵기만 한 자소서작성이 막막한 상황이었습니다. 처음 이런걸 작생했기 때문에 작성할 경력도 많이 없고 멋있게 작성을 못 할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도움을 청하게 되었는데 한혜진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이 부분은 어떤 경험들을 끌어 와야하고 이왕이면 이런 부분을 강조하는 경험이나 내용이었으면 좋겠다고 잘 설명 해주셔서 처음인데도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은 이 자소서를 사용하여 본적이 없지만 나중에는 이 자소서를 통해 합격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오길 바랍니다!!! 글 솜씨가 없는 탓에 많은 것을 기대했다기 보다는 저의 부족하다고 생각한 경험들을 그럴듯한 자소서로 만들어 주시길 바라는 바람으로 시작했는데 한혜진 컨설턴트님께서 훌륭하게 작성 해주신 것 같습니다! 나중에는 꼭 합격을 하여 합격 후기를 남기고 싶습니다!





[ 약빨취 제로베이스 후기]

타겟기업 : 아래참조

직무 : 전기직

컨설턴트 : 박희일("The God of the 자소서")


안녕하세요. 인천국제공항공사부터 수출입은행, ADD, 한국전력 등 정말 많은 자소서를 의뢰한 이직러입니다.


약빨취 제로베이스 대필의 장점 :

ncs공부시간 확보 가능/최종본의 퀄리티가 굉장히 높아서 참고했던 합격자 자소서가 무색할 정도/금액이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박희일 선생님의 장점 :

사투리 섞인 어투의 친숙함/주변에 이런 친구가 있으면 너무 좋을 정도의 친절함/책임의식/기업 탐색 깊이, 단어 선정, 문장길이, 문단 구성, 내러티브 및 스토리텔링 구성과 방식이 100점 만점의 10,000점


직장을 다니면서 ncs공부하기에도 빠듯한 시간이라 자소서만큼은 힘을 좀 빼고 싶다고 생각하던 찰나에 제로베이스라는 생소한 서비스를 신청했습니다. 작년에 나름 잘 썼다고 생각한 자소서를 조금 각색해서 초안으로 제출했습니다. 박쌤의 컨설팅이 진행하며 자소서 진행 방향에 대해서 이야기해주시는데 뭔가 뭉클했습니다. 며칠 뒤 받아본 자소서는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리고 감동받았습니다. 이건 자소서가 아니고 한 편의 작품을 보는거 같았습니다. 주변 합격자들의 자소서를 받아봤지만, 내용 구성, 단어 선정, 문단 구성, 내러티브 방식 등 인간계의 자소서가 아닌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지름신이 강림했는지 인국공 이후, 많은 기업들의 자소서를 의뢰하고 결재했습니다. 그런데 모든 기업들의 자소서를 너무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받을 때 마다 감동의 연속이였습니다. 생전 처음 보는 자소서 양식이였던 수출입은행이나 ADD같은 자소서도 굉장히 수준급의 작품으로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박쌤과 같이 한 제로베이스 덕분에 목표했던 기업들 필합까지 갔을 정도로 박쌤을 믿고 의지하고 오로지 ncs공부만 했고 중간중간 좋은 결과가 있었습니다. 약빨취를 통해 이직에 대한 희망을 볼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한국전력공사]

제로베이스 후기

타겟기업 : 한전

직무 : 전기

컨설턴트 : 김시현

후기 : 자소서 작성에 어려움이 많이 있었으나 소재선정, 글을 풀어가는 방향 등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채근 컨설턴트]

지원 기업: 한국전력공사

필요한거 요청드리면 빨리 반영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원하는 방향으로 멋진 결과물이 나와서 만족스럽습니다

마지막에 제가 실수한 것 때문에 추가로 부탁드렸는데도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지원 기업: 한국전력공사



[자소서 컨설팅 후기]

타겟기업 : 한국전력공사

직무 : 사무

컨설턴트 : 최종환 컨설턴트님

내용 : 이번 자소서 항목이 좀 어렵기도 하고 면접까지 생각하면 자소서 기반질문에서 많이 막힐 것 같아 노베이스로 신청했습니다. 제 경험을 토대로 깔끔하되 핵심만 딱 뽑아서 작성해주셔서 수정요청도 거의 안했습니다..! 정말 만족도 최상입니다^^ 감사합니다~



[ 한국전력공사 제로베이스 ]

타겟기업 : 한전

직무 : 사무

컨설턴트 : 김시현 컨설턴트 님


후기 : 시간도 촉박하고 쓸 내용도 없어서 큰일 날 줄 알았는데.. 정말 엄청난 자기소개서를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가진 몇개 없는 경험사항들이 이런 결과물을 만들 수 있다는게 놀랍기만해요..거의 하루만에 완성본이 나올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하합니다. 다음번에 또 부탁드릴 일 있으면 김시현 컨설턴트님께서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한국전력공사 제로베이스 ]

유형: 한국전력공사 인턴

직무: 기술

컨설턴트: 빈

상담할때 꼼꼼하게 신경써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thumbsup 자기소개서 항목에 맞는 내용 뽑아내시는 것도 정말 마음에 들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한국전력공사 체험형인턴]

직무: 기술직

컨설턴트: 채근컨설턴트


이번 하반기 인턴을 지원하기전에 자소서 첨삭을 받기위해 루멘님 블로그를 우연히 보게되었습니다. 워낙 글쓰기에 자신이 없던터라 전문가의 도움을 얻기위해 ㅋ컨설팅을 받았는데 전화인터뷰를 진행하면서 제가 담아내고싶은 부분을 디테일하게자소서에 잘 녹아내주셨습니다. 아직 제출전이지만 틀림없이 합격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감사합니다.heart



[한국전력공사 인턴 제로베이스/첨삭 후기]

타겟기업 : 한국전력공사 인턴

직무 : 기술직

컨설턴트 : 최진영


컨설턴트님께서 어떠한 방향으로 작성해야 하는지 전화로도 잘 알려주셨고 각 문항에서 요구하는 것과 제가 고쳐야 하는 방향에 대해서 잘 알려주셨습니다. 또한 제가 경험이 많이 없어서 정말 작성하기 힘드셨을텐데 계속 괜찮다구 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자소서 첨삭을 진행하고 결과물을 받았을 때에는 정말 자소서는 이렇게 작성해야하구나 생각했습니다. 다른데서 합격자소서를 보면 진짜 간결하고 깔끔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그렇게 쓰는게 쉬울 것 같아 지금까지 제가 혼자 작성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완성된 자소서를 읽어보니 정말 깔끔하게 이런게 합격 자소서 느낌이고 제가 쓴 건 정말 애매하게 작성했었구나를 많이 느꼈습니다. 다시 한번 정말 감사해요!!



[한국전력공사 인턴]

직무: 사무행정

컨설턴트: 채근컨설턴트


저는 처음에 자소서를 작성하는 기틀이 잡혀있지 않았고 해당 자소서 항목이 요구하는 역량도 몰랐는데 40분넘게 전화상담을 해주시며 분석해주시고 소재에 대해 함께 고민해주셨고 더 나은 방향성을 제시해주셔서 소재정하기에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완성된 자소서 또한 최상의 퀄리티 였습니다. 단어 선택 하나하나에도 신중히 고민해주신게 보였습니다. 수정요청 사항도 전부 반영하여 깔끔하게 작성해주셨습니다. 채근 컨설턴트님 정말 감사합니다~!!



[ 한국전력공사 제로베이스 : 성훈컨설턴트]

자소서 관련 문의드렸는데 처음부터 제 눈높이에 맞게 차근차근 설명해주시며 여러 번 피드백 해주시는 부분이 정말 감사했습니다! 소재가 빈약하고 회사 사업관련 직무경험도 없는 편이었는데 같이 고민해주시면서 소재 찾기와 문맥 교정을 통해 가독성과 흐름이 좋은 자소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제가 글솜씨가 없었는데도 이해해주시며 단어 교체를 통해 자연스럽게 만들어주시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정말 친절하시고 자소서 초안과 함께 제 느낌도 물어봐주시고 제 의견을 적극 반영해서 더 좋은 완성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항상 신경써주시고 바쁜 컨설팅 일정 속에서 자소서 첨삭해주신 부분 감사드립니다. 자소서 작성이 막막해서 신청했던 컨설팅이었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더 나은 자소서를 받았습니다. 비록 컨설팅 과정 중 다른 공기업 최종합격 통보를 받았지만 한국전력공사도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성훈 컨설턴트님 정말 감사합니다. 자소서 방향을 잡기 힘들거나 쓰기 막막하실때 성훈컨설턴트님의 컨설팅 추천드립니다 ^^





한국전력공사] 제로베이스 후기

타겟기업 : 한전

직무 : 전기

컨설턴트 : 김시현

후기 : 자소서 작성에 어려움이 많이 있었으나 소재선정, 글을 풀어가는 방향 등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thumbsup


[종호 컨설턴트] 제로베이스 후기

기업: 한전 전기


자소서에 어려움을 느껴 알아보았는데 너무나 좋은 컨설턴트 분을 만나서 좋은 결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제가 전기직무와 관련된 항목을 풀어내는 것이 힘들었는데 종호 선생님 또한 같은 직무셔서 제가 쓰고자 하는 파트의 개념을 너무 잘 써주셨던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내년 상반기에 기회가 된다면 발전소 자소서 또한 한번 더 맡겨보고싶을 정도로 결과물에 흡족했던 것 같습니다. 회신 속도도 빠르시고 신경 많이써주신 덕분에 무사히 제출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thumbsup


[종호컨설턴트]제로베이스 후기

기업 : 한전 사무


한전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입사지원을 위해 자소서 방향을 구체화하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자소서 외적인 질문에도 흔쾌히 답해주시고(회신 속도도 엄청 빠르심) 신경 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방향도 잘 잡았고 이번 한전 지원서도 무사히 제출할 수 있었어요!!thumbsup



[ 한국전력공사 제로베이스 ]

타겟기업 : 한전

직무 : 사무

컨설턴트 : 김시현 컨설턴트 님


후기 : 시간도 촉박하고 쓸 내용도 없어서 큰일 날 줄 알았는데.. 정말 엄청난 자기소개서를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가진 몇개 없는 경험사항들이 이런 결과물을 만들 수 있다는게 놀랍기만해요..거의 하루만에 완성본이 나올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하합니다. 다음번에 또 부탁드릴 일 있으면 김시현 컨설턴트님께서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성훈컨설턴트]

자소서 관련 문의드렸는데 처음부터 제 눈높이에 맞게 차근차근 설명해주시며 여러 번 피드백 해주시는 부분이 정말 감사했습니다! 소재가 빈약하고 회사 사업관련 직무경험도 없는 편이었는데 같이 고민해주시면서 소재 찾기와 문맥 교정을 통해 가독성과 흐름이 좋은 자소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제가 글솜씨가 없었는데도 이해해주시며 단어 교체를 통해 자연스럽게 만들어주시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정말 친절하시고 자소서 초안과 함께 제 느낌도 물어봐주시고 제 의견을 적극 반영해서 더 좋은 완성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항상 신경써주시고 바쁜 컨설팅 일정 속에서 자소서 첨삭해주신 부분 감사드립니다. 자소서 작성이 막막해서 신청했던 컨설팅이었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더 나은 자소서를 받았습니다. 비록 컨설팅 과정 중 다른 공기업 최종합격 통보를 받았지만 한국전력공사도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성훈 컨설턴트님 정말 감사합니다. 자소서 방향을 잡기 힘들거나 쓰기 막막하실때 성훈컨설턴트님의 컨설팅 추천드립니다 ^^




[ 한국전력공사 제로베이스 ]

박쌤께 자소서 첨삭형 2질문, 제로베이스 2질문 신청드렸었는데 만족스럽습니다 ~! 한전 질문이 어려워서 막막했었는데 ㅜㅜ 전화통화로 특별한 경험있는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될지 잡아주셔서 맘 편히 필기 공부 할 수 있었어요 ㅎㅎ 자소서 자신 없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한국전력공사 제로베이스 ]

아래 한전 면접후기 썼었는데 자기소개서 코칭 받았던 것도 떠올라 글 남깁니다.

한전의 경우 다른 회사들과는 좀 다른 형식이었고, 이 내용을 기반으로 면접 때 질문이 들어오기도 하기 때문에 신중해야 했습니다.

업계에서 숨은 고수로 가장 유명하다던 약빨취에서 자기소개서 코칭을 받았습니다.

제 재학시절 경험들을 하나씩 꺼내어 자기소개서 작성에 도움을 많이 주셨고, 함께 고민해 주셨습니다.

사소한 경험들도 중요할 수 있다는 것도 배웠습니다. 덕분에 면접도 잘 치를 수 있었습니다.

주변에 취업코칭이 필요한 사람이 있으면 추천할게요!








조회수 34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