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얼인원 종합 취업컨설팅 후기_2일차_여 25 해외영업/구매직무_약빨취


1. 서론

수강생이 직접 남긴 후기라 양식이 통일 되지 않은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2차 가공없이 올린 '생후기' 입니다.

수강생이 저 생각한답시고 작성한.. 다소 광고성 있는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어 이는 양해해주세요.


※ 주의: 해당 후기는 약빨취 주영태 대표의 지적 재산 입니다. 무단 불펌 및 무단가공, 무단 도용 적발시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것이며 이는 무관용 원칙을 고수합니다.


※ 윤리 경영 선언 : 저는 후기를 어뷰징, 조작 하지 않습니다. 만약 조작 사실이 확인될 경우, 어떠한 법적 처벌도 감수하겠습니다.



 

[ 얼인원 패키지 2일차 ]

나이 : 25 / 여자

유형 : 신입_물경력 기업 퇴사후 턴어라운드

타겟직무 : 해외기술영업 / 구매직무




호락호락 하지 않은 취업 시장에서 '자존감 도둑'만 맞던 제가, '자존감 경찰'올인원 패키지를 수강하고 드는 생각은, '하루라도 어릴 때 찾아올 걸'이란 후회였습니다.


그저 단순히 공장식으로 자소서를 완성해주시는 것이 절대 아닌, 저의 스펙과 스토리에 맞춰서 차별화된 자소서를 작성 해주십니다.


여기서 명심하실 점은 올인원 패키지는 그냥 자소서만 달랑 완성 시켜주시고 취업 시장에 내보내시는 것이 아닙니다. 설정한 '직무'에 대한 깊은 이해도와 더불어 그 직무에 알맞는 본인의 '경험'을 연결시켜 주셔서 면접에 가서도 무서울 것이 전혀 없는 S급 무기를 손에 강제로 쥐어주십니다. (1주차와 중간점검에서 개인 특성에 맞춘 과제들을 열심히 하셨다는 전제입니다.)


2일차 강의는 혼자 취준하던 시절 봤던 인터넷 자료, 유튜브 강의 등 여기저기서 주워들은 자소서 이론과는 차원이 다른 이론들을 설명해주시며 생각의 틀을 깨는 시간이었습니다. 올바른 두괄식 방법, 소제목 작성 방법, 각 문항에서 흔히 저지르는 실수들을 족집게처럼 집어주시며 일반 취준생과 차별화 된 자소서를 완성시켜나갑니다. 수업이 진행되면서 지난 취준 생활들은 그저 장난으로 느껴지면서 제가 얼마나 부족했었는지 점점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올인원 수업을 들으면 들을수록 취업에 대한 '근거 있는 자신감'이 생기면서 어서 빨리 지원하고 싶은 설레는 마음뿐입니다! 하루빨리 최종합격하여 최종합격 후기 전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3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