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세계인터네셔날 채용(SSG 패션MD직무 취업) 최종합격 : PT면접, 토론면접 (마케팅, 매입영업직무, 재무)_취업컨설팅 최종합격 후기

최종 수정일: 2023년 7월 11일

※ 주의 : 해당 후기는 약빨취 취업컨설팅 그룹의 지적재산입니다.

무단 불펌 및 무단가공, 무단 도용 적발시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것이며, 이는 무관용 원칙을 고수합니다.

특히 타업체의 해당후기 가공후 사용, 무단불펌의 경우 법적으로 강력 대응해나갈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주영태 대표입니다.

2,000개넘는 파편화된 후기를 정리중입니다.

신세계의 경우 백화점과 인터네셔날 최종합격 경력이 꽤 있는데 많은 부분이 유실되었네요 ㅠ

우선 찾은것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신세계 SSG그룹 신세계인터네셔날 최종합격 후기
신세계 SSG그룹 신세계인터네셔날 최종합격 후기


1. 얼인원 패키지 수강생 '해외영업직무' 및 '영업MD' 타겟팅

- 성과 : 대기업 15개 서류합격 / 중견기업 9개 합격 / 신세계 인터네셔널 최종합격


[ 1일차 후기 유실 ]


[ 2일차 후기 ]

금일 올인원 컨설팅 2회차 진행하였습니다.

첫 취준시즌이었던 터라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아무런 정보가 없던 터였는데 컨설팅을 통해서 취업준비를 어떻게 해야할지 전략을 세울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취준이 처음이신분! 취준의 그냥 A부터 Z까지 다 알려줬으면 좋겠다 하시는분! 고민하지 마시고 신청하시면 정말 어떤 전략을 갖고 준비를 해야할지 무엇이 부족한지 정확하게 파악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3일차 후기 유실- 트랙킹 불가 ]


[ 신세계인터네셔널 최종합격 후기 ]

올인원 수강하고 이번 하반기에 취뽀하여 골라서 가게된 수강생입니다 :)

정말 제 능력 이상의 좋은 기업에 합격을 하게 되어 칼취업을 할 수 있게 도와주신 대표님 먼저 감사드립니다. 컨설팅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어떤 분들이 받으면 좋을지 추천 드립니다.

우선, 취준이 처음이신 분. 구체적인 취준에 대한 대전략과 서류에서조차 버거워하시는 분들 강추드립니다. 수업을 마치신 후에는 자신이 보기에도 확실히 한층 강해진 자소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두번째, 취준과정에서 시간관리가 어려우신 분들. 취준은 긴 싸움인 만큼 자소서 하나에도 많은 분들이 몇일을 걸리며 작성하는 우를 범하시는 만큼 수강하신 이후에는 그런 일이 사라지게 될 것 입니다.

제가 첫시즌에 칼취업이지만 하반기 거의 막바지에 컨설팅을 시작하게 되었고, 컨설팅 이후로 합격률이 굉장히 많이 올랐던 만큼 왜 진작에 하지 않았는지 안타까웠습니다. 취준 쉽고 효율적으로 그리고 전략적으로 하고 싶으신가요? 정답은 여기에 있습니다.



신세계 SSG그룹 신세계인터네셔날 최종합격 후기
신세계 SSG그룹 신세계인터네셔날 최종합격 후기



얼인원 종합컨설팅 수강생_취업컨설팅 최종합격 후기
얼인원 종합컨설팅 수강생_취업컨설팅 최종합격 후기



 



[ 얼인원 4일차 전 중간 합격 후기 ]

안녕하세요 3일차 끝내고 1달 넘게 지원하다가 좋은 소식을 갑자기 한꺼번에 받게 되었네요!

카카오 면접

한화호텔리조트 면접

현대오토에버 과제

신세계 이마트에브리데이 AI

현대성우 면접

골프존

패스트캠퍼스

나이스 페이먼츠까지! 면접이 쌓여있어요 당장 내일이 면접이라 심장이 떨려 길게 후기는 못 남기지만 대표님 자소서 짱입니다 ㅠㅠ덕분에 짧은 시간 내에 복붙하면서 많은 곳에 넣을 수 있었어요!! 흐엉ㅠㅠ 이렇게 면접볼생각에 머리가 아픈 동시에 행복하네요.... 하나라도 붙으면 좋겠습니다 정말..여러분 우리 모두 화이팅 합시다!!!!!heart



bottom of page